아자부다이힐즈는 녹음이 우거진 광장을 표방합니다. 아자부다이힐즈의 컨셉트인 '초록빛에 휩싸여 사람과 사람을 이어주는 '광장'과 같은 거리-Modern Urban Village'입니다. 도시의 본질은 거주자에게 있기 때문에, 인간을 중심으로 발상해, 누구나가 풍족하게 살 수 있는 환경을 목표로 합니다. 세계가 주목하는 Green&Wellness라는 가치를 도쿄의 중심에서 실현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아자부다이힐즈의 주변은 호텔과 대사관이 많이 모여 있는 글로벌하고 문화적으로 풍부한 지역의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또한 아크힐즈에 근접해 있어 문화도심과 롯폰기 힐즈, 글로벌 비즈니스 센터, 토라노몬 힐즈의 중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각자의 개성을 지닌 힐스가 연결되고 주택, 사무실, 문화시설, 상업시설 등의 도시 기능이 더욱 집적되면서 도시에 사는 풍요로움이 더욱 넓어집니다. 바로 새로운 시대의 도쿄를 상징하는 지역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아자부다이힐즈의 워크플레이스
힐즈 하우스를 중심으로 거리 전체가 워크플레이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최첨단의 쾌적성을 추구한 오피스 환경과 다양한 플레이어가 울타리를 넘어 모이는 새로운 근로 방식을 제안합니다. 오피스를 비롯해 힐즈하우스 아자부다이는 기업의 울타리를 넘어 워커들이 모여 웰빙을 촉진하는 클럽하우스입니다. 거리와 기업이 연계하여 아자부다이힐스에서만 실현할수 있는 풍부한 환경을 자랑합니다. 도쿄 벤쳐 캐피털 허브(TOKYO VENTURE CAPITAL HUB)는 스타트업의 성장에 빠뜨릴 수 없는 리스크 머니 공급의 거점으로서 일본 경제 활성화의 기폭제가 되는 목표를 갖고 있는 야심찬 이미지를 구현합니다.
아자부다이힐즈의 레지던스
도시에 위치하면서 녹음의 환경에서 '이상적인 주택'을 제안합니다. 세계적 도시 도쿄에 잘 어울리는 이상적인 주거환경을 표방합니다.
아만 레지던스: 아만레지던스는 숲 JP타워 최상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전용 엘리베이터 로비와 전용 스파, 아만(アマン)만의 공간과 익스클루시브한 서비스로 유일무이한 환경을 제공합니다.
아자부다이힐스 레지던스: 여유롭고 개방있는 주거공간을 제공하는 레지던스부터 서비스 아파트먼트까지 최고의 주거공간을 제공합니다.
아자부다이힐즈의 상업시설
광대한 공간의 전체에서 약 150개의 점포가 입점해있습니다. 패션과 푸드, 뷰티, 컬쳐, 아트 웰니스 등의 다양한 매장이 갖춰져 있어 공간의 즐거움을 더하게 됩니다.
아자부다이힐즈 마켓: 음식을 통해서 생활과 미래를 풍부하게 신선 식품부터 반찬, 그로서리, 와인리커, 스윗츠, 플라워 등 일상을 풍부하게 해주는 식재료를 만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샵&레스토랑: 이 거리에는 다양한 음식점이 입점해 있습니다. 세계 톱 클래스의 브랜드외, 패션이나 컬쳐, 아트 등의 점포도 풍부한 생활을 물들이게 됩니다.
아자부다이힐즈 마켓
「음식을 통해서 생활과 미래를 풍부하게」 신선 3품으로부터 반찬, 그로서리, 와인 리커, 스윗츠, 플라워 등, 매일의 생활을 풍부하게 해 주는 식재료나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반찬이 매일의 식탁에 변화를 줍니다.
아자부다이힐즈의 도쿄
아자부다이힐즈의 호텔은 럭셔리 호스피탈리티의 선구자인 아만이 운영하는 세계 최초의 자배 브랜드 호텔 '자누도쿄(ジャヌ東京)'가 위치합니다. 자누 도쿄는 라이브감이 넘치는 다이닝, 심신의 균형을 정돈하는 웰니스, 훈훈한 호스피탈리티로 국내외의 고객을 맞이합니다.
아자부다이힐즈의 아트&갤러리
아자부다이힐즈는 '거리 전체가 뮤지엄'이라고 평가 받습니다. 디지털 아트 뮤지엄이나 아자부다이힐즈 갤러리를 비롯해 다양한 아트 시설이 집적되어 풍요로운 환경을 더합니다.
모리비 디지털 아트 뮤지엄 엡손 팀랩 보더리스: 오다이바에서 전 세계적으로 압도적인 인기를 끌었던 디지털 아트 뮤지엄이 아자부다이힐즈로 이전 개관하였습니다. 세계 최초로 개봉한 신작을 비롯해 더욱 진화한 '팀랩보더리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아자부다이힐즈 갤러리: 아자부다이힐즈에 있어서의 문화 발신의 핵심으로서 미술관 사양의 시설, 설비를 갖추어 아트, 패션,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장르의 문화를 발신합니다.
모리미술관 감수의 공공미술: 아자부다이힐즈의 컨셉트인 Green & Wellness 에 따른 퍼블릭 아트가, 아자부다이힐즈의 일상을 풍부하게 합니다.
https://link.coupang.com/a/bSe6zt
https://link.coupang.com/a/bSc5e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아자부다이힐즈의 게이오기주쿠 대학(慶應義塾大学) 예방의료센터
미래 시대를 담당하는 고도의 '예방 의료'를 제공해, 모든 사람이 언제까지나 건강하고 충실한 일상을 보내는 것을 목표로 하는 환경을 제공합니다.
아자부다이힐즈의 브리티시 스쿨인 도쿄(ブリティッシュ・スクール・イン 東京)
도심 최대의 학생수를 자랑하는 인터내셔널 스쿨입니다. 풍부한 자연 환경 속에서 국제 감각이 뛰어난 아이들을 키우기 위한 교육 환경을 구현하는 곳입니다.
아자부다이힐즈의 녹색.광장
녹색 광장은 부지의 1/3에 해당하는 약 24,000㎡를 초록으로 채워냈습니다. 휴식할 수 있는 잔디 광장과 과수원 등과 합해 약 320종의 식재를 전개해 압도적으로 풍부한 녹색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츄오히로바(中央広場, 중앙광장): 자연과 조화된 환경을 구현하는 아자부다이힐즈의 상징입니다. 계절에 따른 표정을 바꾸는 다양한 식재가 사람들의 삶과 연결되며 풍요로운 환경을 만들어냅니다.
카쥬엔(果樹園, 과수원): 약 200㎡의 과수원에서는 운슈 귤이나 블루베리, 레몬, 사과, 다이다이(橙) 등 11종의 과수를 길러 수확시에는 실제로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아자부다이힐즈 아레나, The Cloud: 토마스 헤더윅씨가 다룬 'The Cloud'와 일체가 된 아레나, 아이디어의 발신 거점으로서 방문할 때마다 새로운 자극을 가져옵니다.
가미야쵸에키마에(神谷町駅前)광장: 히비야선 카미야쵸 역 직결의 역 앞의 광장입니다. 개방된 공간에 다양한 사람들이 오가는 풍경의 아자부다이힐즈의 현관문과 같은 역할을 하는 공간입니다.
사쿠라아사도오리(桜麻通り): 도시의 동서를 잇는 아자부다이힐즈의 메인 스트리트입니다. 계절에 따라 다양한 종류의 수목이 풍경을 이루며 방문객들에게 풍요로운 인상을 남기는 곳입니다.
아자부다이힐즈의 외무성 외교사료관 전시실
에도막부 말기 이래의 일본 외교의 행보를 나타내는 중요한 조약서 등을 전시하고 있습니다. 또, 일정 테마를 통해 기획 전시도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습니다.
아자부다이힐즈는 대중교통으로 접근성이 좋은 곳입니다. 일본을 방문할 예정이 있다면 꼭 들려보시길 바랍니다.
[일본 여행] 🚃 일본의 교통 카드 파스모(PASMO) 모바일로 발급 받는 방법 및 파스모 사용 시 주의 점
광고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bSfcAZ
https://link.coupang.com/a/bSe3B8
https://link.coupang.com/a/bSe3aw
https://link.coupang.com/a/bSe2KS
[참고]
위 글은<緑あふれる広場のような街へ、ようこそ, https://www.azabudai-hills.com/>을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일본의 생활 문화에 더 많이 알고 싶다면 아래를 클릭해 보세요.
[일본 여행] 🚃 일본의 교통 카드 파스모(PASMO) 모바일로 발급 받는 방법 및 파스모 사용 시 주의 점
[도쿄] 뉴욕의 3대 스테이크 하우스 마루노우치의 '울프강 스테이크'
[도쿄] 2023 일본 최대 '도쿄 크리스마스 마켓': 메이지 신궁(明治神宮)외원. 그뤼와인과 요리 및 선물 라인업
[지역 특산품] 도쿄 주민 추천 오미야게(お土産 토산품) 5선
[도쿄도-식당] 2. 도쿄 야키니쿠 무한리필 소개, '야키니쿠 다이도코로 이다바시 점'
'일본의 여행 문화 > 도쿄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쿄도-식당] 1. 도쿄 야키니쿠 무한리필 소개 '시치린 야키니쿠 앙앙 산겐자야 점 (7) | 2024.07.22 |
---|---|
[도쿄] 뉴욕의 3대 스테이크 하우스 마루노우치의 '울프강 스테이크' (0) | 2023.12.30 |
[도쿄] 일본 최대 '도쿄 크리스마스 마켓': 메이지 신궁(明治神宮)외원. 그뤼와인과 요리 및 선물 라인업 (1) | 2023.11.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