삿포로 당일치기 10선
광대한 홋카이도를 여행하려면 사전 계획이 필수라고 합니다. 삿포로를 거점으로 당일치기로 갈 수 있는 관광 명소도 많습니다. 동선 계획을 잘 세운다면 삿포로 시내에 관광에 더해 만족감이 높은 여행이 될 수 있습니다.
샤코탄 반도(積丹半島) 크루징(순항형 요트 항해)으로 해상 산책
홋카이도에서 유일한 해중국정공원으로 지정되어 있는 샤코탄 반도입니다. 샤코탄쵸까지는 삿포로에서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차로 약 1시간 20분 거리이며, 해안가 절경 드라이브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푸른 바다와 샤코탄블루를 즐기려면 샤코탄 미사키(積丹岬)와 오곤 미사키(黄金岬), 카무이 미사키(神威岬)를 추천합니다. 오곤 미사키 부근을 둘러싼 샤코탄 수중 전망선 뉴샤코탄호( 積丹水中展望船 ニュー しゃこたん号)와 카무이 미사키 부근을 둘러싼 샤코탄위크루주(積丹神威クルーズ)가 있어 대자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샤코탄 맛집 재료는 성게입니다. 고기잡이가 해금되는 6~8월이 제철이며, 진하고 크리미 한 성게를 덮밥으로 맛볼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아사히야마 동물원(旭山動物園)
아사히야마 동물원은 삿포로에서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는 곳이며, 이동은 간편한 대중교통을 이용한 버스투어가 추천됩니다. 동물의 생태에 맞게 쾌적한 공간을 만들어 동물 본연의 행동을 이끌어내는 행동전시로 유명해진 홋카이도의 대표 동물원입니다. 버스투어의 경우 입장권 포함, 식사포함 플랜도 있어 대중교통보다 저렴하게 다녀올 수 있습니다.
[일본 여행] 🚃 일본의 교통 카드 파스모(PASMO) 모바일로 발급 받는 방법 및 파스모 사용 시 주의 점
드라이브 코스 후라노 비에이(富良野・美瑛)의 꽃밭
삿포로에서 후라노 비에이까지는 고속도로를 이용하면 차로 편도 2~3시간 걸립니다. 명소인 시로가네 아오이 이케(白金青い池), 시로히게노 타키(白ひげの滝), 비에이노 오카(美瑛の丘), 패치워크 미치(パッチワークの路), 제타코스토 미치(ジェットコースターの路) 등은 언제든지 견학가능하기에 아침 일찍 출발하는 당일치기 코스로 어렵지 않습니다. 9시 전후부터 문을 열고 있기 때문에 아침부터 둘러볼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농가의 밭은 출입금지며, 포장된 길에서만 견학이 가능합니다.
주차장: 시로가네 아오이 이케(白金青い池)의 주자창은 5월 ~ 10월 7시 ~ / 11월 ~ 4월 8시 ~입니다.
아이누 문화가 궁금하다면 우포포이(ウポポイ)
우포포이는 홋카이도의 역사와 문화를 이야기할 때 빼놓을 수 없는 것이 원주민 '아이누'입니다. 아이누 문화에 대해 배우고 싶다면 우포포이(민족상생상징공간)' 방문을 고려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삿포로 역에서 가장 가까운 시라노역까지 특급열차를 타면 1시간, 고속도로를 이용해도 1시간 정도면 방문 가능합니다.
아이누식 무용 공연과 다양한 체험프로그램, 아이누 전통 음식과 아이누 문화 식재료를 이용한 창작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bM0tyv
https://link.coupang.com/a/bSe3B8
https://link.coupang.com/a/bSe2Yv
https://link.coupang.com/a/bSe2KS
https://link.coupang.com/a/bSe9qX
[참고]
위 글은 <札幌から日帰りで行けるおすすめスポット10選, (https://www.visit-hokkaido.jp/>을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일본의 생활 문화에 대해 더 알고 싶다면 아래를 클릭해 보세요.
[홋카이도] 1. 삿포로(札幌) 당일치기 명소 10 선
[홋카이도] 3. 삿포로(札幌) 당일치기 명소 10 선
[일본 여행] 🚃 일본의 교통 카드 파스모(PASMO) 모바일로 발급 받는 방법 및 파스모 사용 시 주의 점
'일본의 여행 문화 > 홋카이도'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홋카이도] 3. 삿포로(札幌) 당일치기 명소 10 선 (1) | 2023.12.18 |
---|---|
[홋카이도] 1. 삿포로(札幌) 당일치기 명소 10 선 (1) | 2023.10.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