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토의 스테디셀러 빵, '그랑마블의 마블 데니쉬'
일본의 요리와 화과자(일본의 전통과자)는 오랜 역사를 거쳐 계승되어 온 식문화의 중요한 한 장르입니다. 교토의 ‘그랑마블’은 이러한 흐름 속에서 태어난 브랜드입니다. 오늘날의 교토 식문화의 풍요로움은 오랜 세월에 걸쳐 이룬 결과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랑마블의 역사는 30년 정도입니다. 여유 있는 자신감으로 한 걸음씩 역사를 만들어가는 것에 대한 자부심이 있는 브랜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교토의 식문화 확립에 기여하는 '그랑마블'
그랑마블은 교토의 새로운 식문화 확립과 동시에 문화를 창조해 간다는 이상을 목표로 합니다. 이러한 목표는 일본의 유명한 모노즈쿠리 정신과 서비스 정신을 의식합니다. 그랑마블은 선물 메이커로서 제조, 판매, 출하까지의 모든 과정에 매우 정중한 업무 수행을 이어갑니다. 선물문화에 어울리는 상품과 디자인 개발은 물론, 브랜드 문화와 기업 문화를 쌓아갑니다. 이는 교토, 전통, 문화, 크리에이티브를 콘셉트로 하여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그랑마블의 마블 데니쉬 종류
그랑마블의 마블 데니쉬는 총 12종류와 계절 한정 메뉴, 상시 14종류 이상의 종류로부터 선택할 수 있는 라인업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레귤러 메뉴
프레스티지: 어레인지 레시피를 시도한다면 가장 적합한 메뉴입니다. 소금, 계란, 물까지도 신경 써서 선택한 재료들로 구성된 데니쉬의 기본 일품입니다. (가격 1,188엔 , 세금포함)
교토 산쇼쿠: 기온 츠지리(祇園辻利: 우지차와 말차로 유명한 1860년대에 설립된 교토의 유명 전통차브랜드)의 녹차와 새콤달콤한 딸기 반죽과 플레인을 혼합한 매력적인 데니쉬입니다. (가격: 1,296엔, 세금포함)
메이플 카라멜: 메이플의 풍부한 풍미와 캐러멜 초코, 두 재료의 녹아 내리는 듯한 달콤함이 스테디셀러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가격 1,296엔, 세금포함)
기온츠지리 맛차 안: 기온츠지리 맛차 안은 다과로 추천되는 데니쉬입니다. 홋카이도산 오구라 팥소를 듬뿍 넣은 것이 매력으로 평가받습니다. (가격: 1620엔, 세금포함)
기간에 따른 한정 메뉴
마블 데니쉬 주니히토에(マーブルデニッシュ, 京・十二単): 살짝 달콤한 데니쉬 반죽에 딸기, 우지녹차, 무라사키이모(자색고구마) 앙금, 일본산 나루토 긴토키의 감로조림을 넣어 화려한 ‘주니히토에(京・十二単: 주니히토에는 헤이안 시대 여관들의 정복인 전통의상)'를 모티브로 표현한 것입니다.
교토의 기념품은 물론, 시치고산(七五三: 일본의 전통명절로 남자아이가 3살과 5살, 여자 아이가 3살과 7살이 되는 해의 11월 15일에 아이의 무사한 성장은 신사에서 감축하는 행사)과 성인식, 졸업식 등의 축하 선물에 어울립니다. (가격: 1,998엔, 세금포함 / 2025년 3월 31일까지)
이외에도 계절 한정의 다채로운 마블 데니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교토를 방문한다면 아름다운 칼라와 맛의 조화가 매력적인 그랑마블의 마블 데니쉬를 만나보시기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https://link.coupang.com/a/bTfk4z
https://link.coupang.com/a/bTfkqk
https://link.coupang.com/a/bShzZM
https://link.coupang.com/a/bM0vdG
[참고]
위 글은 < グランマーブル, https://grandmarble.com>을 참고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일본의 생활과 문화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고 싶다면 아래를 클릭해 보세요,
[오미야게] 시즈오카 현의 명물 오미야게, 우나기파이(うなぎパイ) 등 소개
[도쿄도-식당] 도쿄 탑 돈카츠의 경험, '돈타(とん太)'
[일본의 간식과 디저트] 가장 둥글고 아름다운 달, '모나카(最中)'
[일본의 면류] 일본의 볶음 면, '야키소바(焼きそば)'. 일본의 3대 야키소바
[일본의 술 문화] 세 번에 나눠 마시는 일본의 술 문화 산산쿠도(三々九度, 삼삼구도)에 대한 이해
[일본의 약국] 일본 여행 중의 피로 회복 ‘리포비탄'! 효과 만점! 리포비탄의 영양과 효능
'일본의 여행 문화 > 지역 특산품(오미야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미야게] 시즈오카 현의 명물 오미야게, 우나기파이(うなぎパイ) 등 소개 (0) | 2024.08.24 |
---|---|
[지역 특산품-오미야게] 오사카 주민의 추천 명물, 몽쉐르의 도지마롤(堂島ロール) (8) | 2024.07.20 |
[지역 특산품-오미야게] 오사카 주민의 추천 명물, 리쿠로 오지상(りくろーおじさんの店)의 야키다테 치즈케키(焼きたてチーズケーキ) (0) | 2024.07.20 |